축구 성공 사례: 팁과 요령

2020. 6. 14. 05:42카테고리 없음


축구 성공 사례: 팁과 요령



경기의 많은 스릴은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기회다.


하지만, 단순히 이기고 싶어하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


여러분의 축구 경기를 정말로 향상시키기 위해, 여기 제시된 조언을 읽어보십시오.


축구공을 찾아서 오늘부터 연습을 시작해.




가능하면 다른 플레이어와 충돌하지 마십시오.


접촉을 피하기 위해 상대의 움직임을 예상해 보십시오.


충돌로 인한 부상 가능성을 피하면서 공을 계속 통제할 수 있게 된다.




짧은 패스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발 안쪽에서 공을 걷어내고 싶은 만큼 정확도가 최고다.


롱패스를 할 때마다 레이스가 있는 발 앞부분을 이용해 공을 찬다.


이런 종류의 발차기 방식은 공을 더 멀리 필드 아래로 몰고 내려갈 수 있는 힘을 더 준다.




상대 팀을 충격에 빠뜨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항상 같은 플레이를 하고 있다면 상대 선수들이 쉽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예측할 수 있다.


수비수가 다가오면 공을 뒤로 옮기거나 경기장의 반대편으로 넘기는 등 예상치 못한 행동을 한다.




당신이 축구공을 드리블하는 방법을 향상시키고 싶을 때 테니스 공을 사용한다.


이 작은 공으로 연습하는 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통제하기 위해 발로 끊임없이 조절하는 것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준다.


이렇게 연습하고 나면 보통 공이 훨씬 수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축구를 잘하려면 체력이 관건이다.


만약 네가 너무 많은 무게를 짊어지고 있다면 경기는 훨씬 더 어려워질 거야.


그러므로, 식단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건강한 몸무게를 유지할 수 있도록 건강한 음식을 적절한 비율로 섭취하도록 하라.




개인이 아니라 팀플레이어처럼 생각해라.


축구는 진정한 팀워크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오로지 자기 자신에게만 집중하기 위해 팀 골을 결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진흙투성이의 들판에서 놀려면 아무리 미끄러운 상황이라도 꽉 잡을 수 있는 신발이 필요하다.


많은 프로 축구 선수들은 탈부착이 가능하고 부드러운 클릿을 그런 시기에 사용한다.


진흙투성이의 젖은 들판에서 놀 때는 넓은 구석을 착용해야 한다.


그런 신발에는 한 쌍의 클릿이 발뒤꿈치에 앉아 있고, 네 개는 깔창을 사이에 두고 있다.




축구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텔레비전에서 프로를 보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이것은 규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는지를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실제 연습 시간을 대체하지는 않지만, 경기를 향상시키고 현장에서 배운 것을 활용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먼저 이기는 것은 경기장이 아니라 마음속에서 일어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팀에 대해 최고의 것을 믿는다면, 당신이 공을 패스하고, 그 슛들을 얻고, 상대 팀을 효과적으로 방어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이 있을 것이다.


태도가 좋으면 팀원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




이 글은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주었어야 했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은 훌륭하지만, 능숙해질 만큼 충분히 연습하기 전에는 완벽하지 않다.


여러분의 기술을 다른 사람들과 연마하고 여러분의 지식을 친구들에게 전수하여 훌륭한 팀을 만들어라.